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 신청 방법

정부에서 시작하는 외식 할인 캠페인을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와 카드사가 함께 진행하는 캐시백입니다. 평소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드시거나 외식을 자주 하신다면 이번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을 꼭 신청하여 캐시백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 

지는 9월부터 시작했던 외식 할인 캠페인은 예산이 소진되어 마감되었으나 11월 1일부터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외식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 부식 품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외식 할인 캠페인은 어떤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할까요? 그리고 어떤 카드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할까요? 먼저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은 혜택은 무엇일까요?

배달앱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은 배달앱을 이용해 2만원이상 4회를 결제하면 다음 달 1만 원을 환급(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평소에 배달음식을 많이 주문하는 가구라면 반드시 신청 후 혜택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이란? 배달앱을 이용해 2만원이상 4회 주문 시 다음 달 1만 원 환급

그렇다면 참여가능한 카드사와 참여 가능한 배달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여 가능한 카드사는 총 9개의 카드사이며 참여 가능한 배달앱은 총 19개입니다. 자세한 카드사와 배달앱은 아래 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여 카드사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현대, 서울 25개 자치구와 인천의 지역화폐 카드
참여 배달앱(공공11, 혼합2, 민간6)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 딜리어스, 카카오툭주문하기,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배달특급, 띵동, 배달의명수, 일단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배달모아, 불러봄내, 배슐랭 세종, 대구로, 씽씽여수, 방구석미식가

오프라인 매장

이번 외식할인캠페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외식업소(유흥업소 제외)에서 신용카드 또는 지역화폐 카드를 활용해 2만 원 이상 4회 결제 시에는 1만 원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지역화폐는 지역화폐 가맹 외식업소에서 결제한 실적만을 인정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의 인정조건은 참여 가능한 배달앱에서 참여 카드사로 결제한 내역만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그렇다면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의 참여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 참여방법 

외식 할인 캠페인의 참여하기 위해서는 주 사용 카드사를 통해 참여를 응모하신 뒤에 반드시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해야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지역화폐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먼저 응모한 뒤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 응모를 하지 않는다면 실적으로 반영이 되지 않음으로 반드시 참여하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 또는 지역화폐 홈페이지나 앱에서 응모할수 있다(삼성카드)

카드사 또는 지역화폐카드는 1일 최대 2회까지 실적에 반영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카드사에서 실적 확인이 가능하니 주 사용 카드사 앱을 통해 실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부 외식 할인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니 외식과 배달음식을 많이 이용하신다면 반드시 참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잔여 예산을 180억 원 배정했고 예산이 소진되면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글

 

백신 추가 접종 예약 시기

코로나로 인해 백신 접종이 시작된 지 어느덧 반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곧 일상 회복 단계인 위드 코로나로 넘어간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11월부터 백신 추가 접종 일정이 공개되

jinbill.tistory.com